자유게시판
- 이 게시판은 현충원에 대한 여러분의 자유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본 게시판은 의견을 수렴하는 곳으로 따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건전한 토론 문화의 정착을 위해 특정 개인, 단체에 대한 비방, 욕설 등 명예훼손, 음란저속한 표현, 상업적 광고, 유언비어나 선동하는 글, 동일한 내용의 반복 게시, 특정 개인의 정보유출 등 게시판의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을 올리는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다.
- 민원처리를 원하시는 분은 민원안내 > 민원질의응답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 목매국노 김창의 더러운 시신을 국립현충원에 더이상 방치하지 마라
- 작성자황철민
- 작성일2004-06-06
- 조회수3188
내용보기
장군묘역에 묻혀있는 김창룡은 부관참시를 해도 시원치 않은 민족을 배신한 인간 쓰레기 중의 쓰레기다. 자신의 사리야욕에 눈이 뒤집힌 일본 헌병 김창룡 손에 의해 목숨을 잃은 애국독립운동지사의 수는 그 얼마였던가. 살아 생전에 민족의 이름으로 광화문 네거리에서 돌로쳐죽이지 못한 것에 부끄러워 얼굴을 들고 다니지 못할 지경이다.
한술더떠 이런 놈에게 조화를 보낸 기무사사령관은 도대체 어느나라 기무사령관인가. 국가와 민족을 배신한 매국노 김창룡의 매국의 뜻에 함께하겠다는 것인가. 대통령은 현 기무사사령관의 반민족적 행위를 엄단해야 할 것이다.
또한 이런 매국노를 아직도 현충원내에 방치함으로서 이곳에 잠들어있는 민족과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친 애국지사의 영혼을 욕되게하고 명예를 추락시킨 국립현충원은 그 직무유기에 대해 민족의 이름으로 심판 받을 것이다.